성년의 날 기념 할인 기획전 '봇물'
성년의 날 기념 할인 기획전 '봇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의 '로즈위크' 기획전. (사진=올리브영)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나흘 앞으로 다가온 성년의 날을 기념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할인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성년의 날 대표 선물인 꽃과 향수를 중심으로 화장품, 시계, 언더웨어 등의 실용 아이템 기획전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 이벤트로 오는 20일까지 '로즈위크'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시들지 않는 장미 아이템으로 고백에 성공하세요'를 주제로 장미와 관련된 향수·스킨케어·립메이크업 제품 등을 추천했다.

또 아이소이·마몽드·게리쏭·캐스키드슨·메이블린·로레알 등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아이템은 최대 50%, 존바바토스·마크제이콥스·랑방·버버리·끌로에·안나수이·이브로쉐 등의 향수 아이템은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 사랑 고백을 앞둔 고객들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두근거림과 쇼핑의 즐거움을 함께 선사하고자 장미와 관련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11번가는 향수 15개 브랜드 4500여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그·그녀를 위한 향수'를 주제로 각각 5개씩 인기 상품을 추천했다. 남성용 향수로는 △몽블랑 레전드 △존바바토스 아티산 아쿠아 △폴스미스 익스트림 맨 △불가리 맨 익스트림 △폴로 스포츠를, 여성용은 △데메테르 향수 △엘리자베스 아덴 5번가 △제니퍼로페즈 글로우 바이제이로 △랑방 메리미 △지미추 우먼 등의 순으로 제안했다.

이외에도 성년의 날을 기념해 언더웨어와 뷰티아이템, 마크제이콥스·스톤헨지 등의 시계, 주얼리 선물제안 기획전을 준비했다. 또 해당 기획전을 통해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 중 11명을 추첨해 뮤지컬 '난타' 티켓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은 오는 18일까지 '두근두근 성년의 날! 사랑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여성들을 위한 립스틱을 비롯해 메이블린 뉴욕의 뷰티 아이템을 최대 43%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매그넘 마스카라, 부케 립스틱, 100주년 브러시세트, 카드지갑으로 구성된 '메이블린 뉴욕 100주년 기념 리미티드 세트'는 1만9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오는 15일까지는 매일 한가지 상품을 100원에 100개 수량 한정 판매하는 '100원 딜'을 진행한다.

옥션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올킬 패션위크(ALL KILL Fashion week)'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신상 의류·잡화를 대폭 할인 판매한다. 아이템·스타일·브랜드 등 총 3개의 테마에 맞춰 구성됐으며 성년의날 기념 시계, 주얼리 기획전을 통해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 5월 '로맨틱 위크' 프로모션. (사진=W컨셉)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은 '로맨틱 위크(Romantic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W컨셉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는 1996년생 회원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발급한다. 또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 5번 출석체크를 하면 할인 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W컨셉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아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혜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로맨틱 위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