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銀, 육아 혜택 담은 '아이행복카드' 출시
SC銀, 육아 혜택 담은 '아이행복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이 육아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카드 한 장으로 통합한 아이행복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27일 SC은행에 따르면 아이행복카드는 만 0세부터 만 5세까지 취학 전 아동의 부모가 보건복지부의 어린이집 보육료 지원과 교육부의 유치원 학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정부바우처카드다. 아이행복카드는 기존 아이사랑카드와 아이즐거운카드를 통합해 별도의 카드 교체 없이 정부 바우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행복카드는 정부 바우처 서비스 이용 이외에도 육아, 교육, 학원업종, 병·의원 업종,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각각 5% 할인 혜택과 주요 커피 전문점 10~20%할인, 이동통신요금 1000원 할인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 할인한도가 정해지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 SC은행은 아이행복신용카드 신청 고객에게 이마트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아이행복신용카드에 동봉된다.

아이행복신용·체크카드는 연회비가 면제되는 카드 상품으로, 그린멤버십 서비스와 롯데멤버스, 2자녀 이상 가정에 한해 롯데마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둥이클럽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멤버십 서비스는 에너지 절약과 친환경제품 구매시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을 통해 현금 캐시백 및 친환경 기부로 사용할 수 있다. 전국 지자체 공공시설 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롯데마트 등 롯데그룹 40여개 계열사에서 최대 5% 포인트가 적립된다.

아이행복신용·체크카드 발급은 전국 SC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카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SC은행 영업점 및 고객컨택센터(1588-15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