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후강퉁 시행 맞춰 해외주식 이벤트
현대證, 후강퉁 시행 맞춰 해외주식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증권이 후강퉁 실시에 맞춰 해외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현대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현대증권은 오는 17일 후강퉁 시행에 발맞춰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증권은 홍콩과 상해 증권거래소의 교차매매를 허용하는 '후강퉁 제도'의 본격 시행에 따라 국내 투자자들이 중국 시장을 경험하고 투자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200만원이상(체결가기준)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 중 매주 선착순 50명에게 상품권 2만원을 지급하고 ▲중국 상해A주 등 후강퉁 568개 종목의 실시간 시세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중 상품권 지급 이벤트는 12월26일까지, 시세 무료제공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가까운 현대증권 영업점 및 연계은행에서 종합위탁계좌를 개설한 다음 현대증권 'Global HTS', '해외투자+' 앱을 이용하거나 현대증권 영업점 또는 해외상품부를 통해 유선으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된다.

후강퉁 종목의 경우 17일부터 해외상품부를 통해 유선 주문이 가능하다.

배영식 해외상품부장은 "본격적인 후강퉁 시행은 중국뿐 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전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투자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해외시장을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증권은 후강퉁 시행 등 해외시장의 큰 변화에 발맞춰 지난 9월 'Global HTS' 업그레이드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해외투자+'를 선보인 바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 및 고객만족센터(☎1588-6611), 해외상품부(☎02-6114-1630)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