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수능 뒤풀이' 특집관 개설
CJ헬로비전, '수능 뒤풀이' 특집관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J헬로비전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CJ헬로비전은 오는 16일까지 '헬로tv'에서 2015 대입 수험생들이 수능 문제풀이, 영화, 뷰티·패션 프로그램 등을 한데 모아 볼 수 있도록 '수능 뒤풀이'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구체적으로는 △수능 문제풀이, 논술준비, 대입상담 등의 입시 정보 프로그램 △인기 영화들과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강연 콘텐츠 △대학 새내기들을 위한 패션, 뷰티 프로그램 등 총 400여편의 VOD를 한데 모았다.

수험생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갖는 '2015 EBS수능해설'은 시험 다음날인 14일부터 수능영역별로 나눠 총 65편의 다시보기(VOD) 서비스로 제공된다. 또 입시전문가와 함께 세우는 대입전략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 단기 논술 무료특강 '수험의 제왕 논술', 그 밖에 면접·논술 대비에 유용한 'EBS인문학특강', 'EBS역사특강' 등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수능해설은 특집관이 끝난 뒤에도 'EBS 콘텐츠'로 옮겨져 다음 대입 수능 전까지 공부할 수 있다. 횟수 제한없이 반복해서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영화, 2014 TOP20'코너를 통해 올해의 흥행작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독립·예술영화들은 '명작! 아트버스터'에서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패션·뷰티 콘텐츠로는 '겟잇뷰티'를 비롯 '요가', '다이어트' 관련 콘텐츠 중 호응이 좋았던 회차를 발췌해 '뷰티, 캠퍼스의 여신'이라는 제목으로 편성했다.

이상용 CJ헬로비전 운영총괄은 "입시정보 콘텐츠와 더불어 수험생들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특집관을 선보이고, 시청자들의 콘텐츠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시켜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