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證, 증권플러스 연동 서비스 오픈
동양證, 증권플러스 연동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동양증권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동양증권은 1일 소셜 증권서비스인 '증권플러스 for KAKAO'(이하 증권플러스)와 연동한 주식주문 및 콘텐츠 서비스를 오픈했다.

증권플러스를 통해 카카오톡 사용자들은 주식매매 뿐 아니라, 동양증권이 제공하는 신개념 온라인 투자 컨설팅 서비스 '마이 티레이더(MY tRadar)'를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MY tRadar는 차트∙수급∙실적 분석을 통해 상승 예상종목을 선별하고 매수∙매도 타이밍까지 제시하는 인공지능 종목추천 시스템이다.

전진호 동양증권 온라인기획팀장은 "증권플러스를 통해 3500만 카카오톡 유저들이 동양증권만의 종목추천 시스템인 MY tRadar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증권플러스의 소셜 기능을 통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서로 관심 종목을 공유하거나 토론하는 등 보다 차별화된 모바일 트레이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동양증권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증권플러스를 설치한 후 동양증권과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박카스를 증정하고, '친구초대'된 친구가 동양증권을 친구 추가한 고객에게는 비타 500을 제공한다.

또 초대한 친구가 5명 이상인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SPC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증권플러스 내 동양증권 홈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