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여의도영업부, 남인천지점 자산관리세미나
미래에셋證 여의도영업부, 남인천지점 자산관리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28일 여의도영업부와 남인천지점에서 각각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

여의도영업부 세미나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금리인하 이슈에 따른 국내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진행한다. 1부에서는 한상춘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 부사장이 최근 글로벌 주요 경제 이슈와 시장 트렌드를 분석하고, 정부 2기 경제팀의 정책 방향을 살펴본다.

2부에서는 이관순 미래에셋증권 상품기획팀장이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는 가운데 배당주 펀드 등을 활용한 자산관리전략을 제안한다. 세미나는 서울시 용등포구 여의도동 45-1 미래에셋빌딩 지하1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남인천지점 세미나는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스몰캡 투자전략'을 주제로 진행한다. 1부에서는 임동근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원이 금리인하, 세제개편 등 친경제정책의 수혜가 예상되는 종목군을 분석하고 스몰캡 투자전략을 제안한다.

2부에서는 정복영 미래에셋생명 인천지점장이 노후준비에 필수적인 보장성 상품 활용 방법을 안내한다. 세미나는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470번지 오아시스빌딩 3층에서 열린다.

각각의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여의도영업부(02-3774-1900), 남인천지점(032-422-8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