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창립 25주년 기념 가족사진전 개최
푸르덴셜생명, 창립 25주년 기념 가족사진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푸르덴셜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푸르덴셜생명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푸르덴셜생명 가족사진전'을 1일 개최한다. 
 
가족사진전은 가족사랑의 의미를 나누는 기회가 돼 큰 호응을 얻었던 행사다. 올해에는 '가족사랑 인간사랑'이라는 푸르덴셜생명의 창립 이념을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희망자는 이벤트 사이트, 푸르덴셜생명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을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23일까지이며, 평소에 마음 속에 담아두었던 사랑의 메시지를 가족에게 보내는 러브카드로 작성하고 소중한 모습을 담은 사진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모바일 이용자의 경우에도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바로 응모가 가능하다.
 
수상자는 오는 7월말 발표 예정이다. 심사를 거쳐 1등 1명에게 최고급 캐논 DSLR 5D Mark3 카메라와 50mm 1.4 렌즈를 증정하며, 2등 11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인기투표를 많이 받은 사람은 소니 RX100 Mk3 카메라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응모된 사진과 메시지는 '러브카드'로 만들어져 원하는 사람에게 이메일이나,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으로 발송이 가능하다. 평소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던 응모자들도 이벤트 응모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은 창립 초기부터 고객이 보험계약시 가족들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러브카드'로 만들어 왔다"며 "이번 가족사진전의 러브카드가 가족의 의미를 새기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