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xing API COM 엑셀 VBA 프로그래밍 교육
이트레이드證, xing API COM 엑셀 VBA 프로그래밍 교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트레이드증권의 증권교육센터가 '[초급] xing API COM 엑셀 VBA 프로그래밍 교육'을 실시한다. (사진=이트레이드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이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여의도 사학연금회관(10층) 교육장에서 'xing API COM 프로그래밍 교육강좌'를 진행한다.

증권교육센터 6월 교육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강좌는 API 기초 교육으로, 엑셀 VBA를 이용해 간단한 프로그래밍을 실습해 보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세부 교육내용은 '무작정 따라하기'라는 주제로 △COM 기초, 접속 및 로그인 △주식 현재가 조회 △실시간 호가표시 △주식주문 및 잔고표시 등으로 구성됐다.

'xing API COM 프로그래밍 교육강좌'는 진은정 이트레이드증권 스마트지원팀 과장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며, 교육 참여 대상은 프로그램 개발언어에 대해 기본적인 이해가 있는 고객에 한 해 1인당 5만원의 유료교육으로 진행된다. 관련 교재는 교육당일 현장에서 제공되며 참석 가능인원은 선착순 40명이다.

교육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HTS(씽큐) 및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에서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T.1588-2428) 또는 교육 담당자(T.3779-8864)에게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