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취업아카데미 개강
KB국민銀, 취업아카데미 개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KB국민은행은 2일 천안연수원 대강당에서 270명의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KB굿잡 취업아카데미 개강식을 갖고 1박2일 동안 취업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취업아카데미는 구직자의 희망 직무별 취업컨설팅 및 맞춤형 교육지원으로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KB굿잡 취업박람회와 연계해 구직 가능성을 높이는 무료 취업지원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생은 특성화고생, 전역(예정)간부,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KB캠퍼스스타)를 포함한 일반 대학생 등 270명이다. 3개 과정으로 진행되며, 수료생은 KB굿잡 취업박람회에 참여하는 우수 중견ㆍ중소기업의 직원 채용 시 우선 추천된다.

교육생은 희망 직무에 따라 △마케팅·영업 △기술·영업개발 △경영·기획 중 한 과정을 수강하게 된다. 교육생은 이날부터 3일까지 총 16시간에 걸쳐 입사서류 작성법, 커뮤니케이션·프리젠테이션 스킬, 모의면접 등을 수강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굿잡 취업아카데미개설로 취업교육과 취업박람회를 연계해 구직자는 취업 기회가 확대되고 구인기업은 준비된 인재를 지원받게 됐다"며 "2013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이번 과정을 통해 교육생 모두가 취업에 성공해 후배들에게 더 많은 교육기회와 희망의 길을 열어주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