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우리평생파트너 상품패키지' 출시
우리銀, '우리평생파트너 상품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채선희기자] 우리은행은 기존 입출식 통장에 예·적금 상품을 포함한 '우리평생파트너 상품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상품 패키지 구성은 입출식 통장인 '우리평생파트너통장'과 새롭게 출시하는 예·적금 상품인 '우리평생파트너적금', '우리평생파트너예금'을 결합한 상품패키지로 노후설계가 가능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우리평생파트너통장은 직장인부터 연금을 받는 은퇴자까지 평생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급여나 연금 이체시 매일 잔액 100만원 이하 금액에 대해 연 2.0%의 금리를 적용하며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및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를 월 10회 면제해 주는 입출식 통장이다.

우리평생파트너적금은 월 300만원 내에서 만기를 1, 2년으로 지정할 수 있는 단기형과 3년인 장기형으로 가입할 수 있다. 장기형의 경우 자동재예치를 신청할 경우 최장 9년까지 가입할 수 있는 적금 상품이다. 금리는(3월24일 현재) 단기형의 경우 연 2.8%(1년제)~2.9%(2년제), 장기형의 경우 연 3.0%(3년제)를 제공한다.

우리평생파트너예금은 1년 단위로 이자율이 변동돼 최장 10년까지 이자 및 원리금을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이다. 회전형의 경우 기본금리 연 2.6%, 즉시연금형의 경우 기본금리 연 2.4%를 적용하며 연금이체나 거래실적에 따라 연 0.2%p를 추가 우대한다.

한편, 우리평생파트너 예·적금에 가입한 후 환갑, 칠순, 팔순, 구순, 백순 등의 사유로 중도해지할 경우에는 기본금리을 적용하고 제휴업체인 ㈜투어비스에서 해외여행 상품 결제 시에는 5% 할인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