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국내 론칭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국내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텔라 아르투아 월드 드래프트 마스터 앨렌 셰이코가 9단계 음용법을 직접 보여주고 있다. 사진=오비맥주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유럽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는 생맥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날 생맥주 출시를 기념해 청담 CGV에서 2012년 스텔라 아르투아 월드 드래프트 챔피언쉽 우승자인 앨렌 셰이코(Allaine Schaiko)를 초청했다.

또 미디어 및 관계자들에게 브랜드의 역사와 전통을 알리고 스텔라 아르투아만의 독특한 음용법(9-Step Pouring Ritual)을 직접 시연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벨기에 루벤 지방의 양조경험과 전통을 가진 벨기에 대표 프리미엄 맥주로 음용법(9단계 따르는 방법, 9-Step Pouring Ritual)이 독특하다. 올해 초 가정용 병 맥주 판매를 시작으로 지난 8월 캔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생맥주를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4대 프리미엄 맥주로 손꼽히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현재 전세계 8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칸 공식 맥주로 그 인기를 입증해 오고 있다. 사즈(Saaz) 홉 아로마를 함유하고 있으며 중간 정도의 쌉쌀한 맛에 마지막은 상쾌한 맛으로 교체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강남역, 가로수길, 이태원, 홍대 등 번화가를 중심으로 10월말까지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취급 업소를 50여개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또 연내까지는 70곳 가량으로 늘려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