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베뉴 라움, '2014 웨딩 트렌드' 웨딩페어 개최
소셜베뉴 라움, '2014 웨딩 트렌드' 웨딩페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라움.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소셜베뉴 라움(THE RAUM)은 25일 '오직 당신만을 위한 로열 가든 파티'라는 주제로 웨딩 페어를 개최했다.

이날 웨딩페어는 2014년의 웨딩 트렌드를 미리 예감할 수 있는 웨딩패션쇼와 뷰티클래스, 명품 브랜드의 쇼케이스 등의 행사가 동시 진행됐으며, 라움만의 그라스가든 애프터파티 세레모니도 함께 선보였다.

웨딩패션쇼는 박술녀한복(한복), 이승진웨딩, 아틀리에쿠(드레스), 비아바이이정기(턱시도), 김청경헤어페이스(메이크업) 등 현재 우리나라 각 분야의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특히 박술녀한복 패션쇼에는 정영숙, 금보라, 이정용, 현영, 달샤벳 등 30여 명의 연예이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한복 모델로 참여했다.

또한 명품 브랜드 쇼케이스에는 △조말론 △라메르 △아이뽀 △VB DIET LAB △아장프로보카퇴르 등의 명품 브랜드들이 직접 운영해 웨딩페어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라움 관계자는 "현장에서 라움의 세레머니에 대해 상담을 받거나 현장에서 계약을 하는 분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는 올 가을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셜베뉴 라움은 13~14세기 남부 유럽의 고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지상 4층, 연건평 1만여 평 규모의 캐슬웨딩홀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