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100시간 크림' 출시
토니모리, '100시간 크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토니모리.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토니모리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발효 아르간 오일, 홍화추출물, 비타민B9(엽산) 등 천연 유래 영양 성분이 함유됐으며, 발효 아르간 오일과 보습인자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주는 캡슐 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라고 토니모리 측은 설명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매일 아침 저녁으로 세안을 하는데 100시간 보습 유지가 큰 의미가 있느냐는 질문을 하지만, 100시간 크림은 뛰어난 흡수력과 보습력을 바탕으로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채워주기 때문에 피부 표면의 크림이 씻겨 나가도 피부 속은 여전히 보습이 유지된다"며 "이 제품을 통해 피부를 한층 더 건강하고 탄력있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100시간 크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매장에서 100시간 크림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토너 80ml 제품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SNS를 통해 '100시간 크림 애칭 콘테스트'도 동시에 진행하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토니모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nymoly.kr)과 토니모리 온라인 쇼핑몰(www.tonymoly.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