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 프로덕트 코리아, 'BIC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BIC 프로덕트 코리아, 'BIC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IC 프로덕트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BIC 프로덕트 코리아는 'BIC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BIC 프로덕트의 주 소비자인 청소년과 젊은 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Bic Boy(빅보이), 꿈, smoothness(부드러움) 등 3가지 주제 중 1가지 이상을 선택해 광고제작, 콘텐츠 제작, 아이디어 제안부분에 지원하면 된다. 광고제작은 지면광고와 옥외광고 분야로 나뉘며, 콘텐츠 제작은 UCC나 웹툰·짤방·낙서 분야로 나뉜다. 아이디어 제안은 마케팅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내용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 거주 고등학생, 대학생 및 대학원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구성된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며, bickorea@naver.com을 통한 온라인 접수나 우편접수로 가능하다.

BIC 프로덕트 코리아 관계자는 "공모전에서 나온 참신한 아이디어들은 향후 진행될 광고 및 프로모션 등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젊은 세대들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 접수는 10월20일까지며, 상금은 1위 350만원, 2위 250만원, 3위 100만원, 그 외 입선은 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BIC 프로덕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icid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