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4회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캠프' 개최
현대차, '제4회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캠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현대자동차는 서울 역삼동 소재 리츠칼튼 호텔에서 한국·인도·터키·네덜란드 주요 대학의 마케팅 관련 학과 대학생 66명을 초청해 20~23일 총 3박4일간 '제4회 현대차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캠프'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국내외 대학생들에게 현대차의 창의적인 브랜딩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마케팅 지식 공유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로 양성하고자 이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차 대학 수업 프로그램' 참여 우수 학생으로 선발된 한국 대학생 41명과 터키 대학생 3명 및 네덜란드 대학생 4명, 현대차 인도법인(HMI) 선발 우수 인도 대학생 18명 등 총 66명이 참가했다.

현대차는 이번 캠프 기간 동안 참가자들이 현대차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캠프 참가자들은 21일 성내 카페 테마지점, 남부 서비스센터 등을 방문해 현대차 브랜드 활동의 일환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22일에는 남양 연구소와 현대차 아산 공장을 방문해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로 성장한 현대자동차의 주요시설을 둘러봤다.

특히 현대차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특강 내용을 바탕으로 대학생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시켜 글로벌 브랜드 광고 아이디어를 제안·발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글로벌 우수 인재들이 현대차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향후에도 체험형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세계 각국의 젊은 세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한편, 국내 학생들에게는 해외 대학생들과의 교류의 기회를, 해외 인재들에게는 한국 방문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