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8월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8월20일 장 마감 후부터 21일 개장 전까지의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농심홀딩스는 지분을 처분하면서 광고 대행업체인 농심기획이 자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현대자동차는 울산공장 등 전 사업장의 생산이 단체교섭 결렬에 따른 파업으로 중단된다고 공시했다. 생산 중단 매출액은 43조1624억원으로 최근 매출액 대비 51.1%에 해당한다.

한라건설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7조 및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따라 관급공사 입찰 참가 자격을 내년 2월27일까지 제한 받게 됐다고 공시했다. 한라건설은 행정처분에 대한 '효력정지 가처분' 및 '행정처분 취소소송'을 제기할 예정이다.

신세계건설은 청라국제업무타운 주식 127만3300주를 풋옵션 행사를 통해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신세계건설은 청라국제업무타운 출자자인 씨엔인터와 마운틴블루와 체결한 투자자간 이행약정서에 따른 풋옵션 행사를 통해 주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은 청라국제업무타운의 주식 127만3300주를 189억8674만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코오롱글로벌은 청라국제업무타운의 재무적 투자자인 씨엔인터, 마운틴블루의 풋옵션 행사로 인해 주식을 취득한 것이라고 밝혔다.

금호산업은 IBK·케이스톤(K-stone) 컨소시엄 사모투자펀드(PEF) 지분 매각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재무구조 개선과 유동성 확충을 위해 지분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금호산업은 채권단이 잔여 무담보채권과 아시아나항공 보유 기업어음(CP)에 대한 출자전환(유상증자)을 승인해야 PEF 지분을 매각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코스닥시장

대명엔터프라이즈는 주가급등에 대한 한국거래소 조회공시 요구에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는 나노신소재에 대해 주가급등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 시한은 21일 오후6시까지다.

우양에이치씨는 100억원 규모의 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발행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사채만기일은 2018년 8월21일이며, 만기 이자율은 2%임.

나노캠텍은 운영자금 마련과 타법인증권을 취득을 위해 40억원 규모의 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발행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함. 사채만기일은 2018년8월22일, 만기 이자율은 1.3%이다.

쌍용건설은 223억3734억원 규모의 청라국제업무타운 주식 149만8000주를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쌍용건설은 청라국제업무타운의 재무 투자자인 씨엔인터, 마운틴블루가 풋옵션을 행사한 결과라고 밝혔다.

옴니텔은 운영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현대기술투자를 대상으로 20억원 규모의 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발행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사채만기일은 2016년8월22일이며, 만기 이자율은 4%이다.

스포츠서울은 종전 김광래 독자 대표 체제에서 김광래·이성일 각자 대표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우수AMS는 시설자금과 운영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무림캐피탈을 대상으로 30억원 규모의 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발행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바른손게임즈는 운영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50억원 규모의 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사모 발행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