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후불형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 실시
우리카드, '후불형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우리카드는 오는 21일부터 '우리-후불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리-후불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는 고객이 결제 금액을 연동할 신용카드를 티머니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사용한 금액만큼 신용카드 대금으로 후불 결제된다. 

기존 선불방식의 모바일티머니와 달리 충전할 필요 없는 후불 방식으로,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티머니 앱'을 설치하고 우리카드를 등록하면 결제일에 후불 청구된다.  특히,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체크카드(하이브리드형)로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개발했다.

SK텔레콤과 KT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먼저 서비스를 실시하며, LG유플러스 고객용 서비스는 유플러스의 서비스 점검절차가 끝나는 대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우리카드는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캐쉬백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우리카드로 후불형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를 등록하고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의 10%(모바일카드 회원은 카드당 최대 5000원)를 캐쉬백 해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와 니즈를 반영하여 후불형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포인트 활용 생활밀착형 서비스 및 편리한 조회·신청 등 차별화된 우리카드 독자 스마트앱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과 편리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