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베린저,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 공식 와인 선정
롯데주류 베린저,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 공식 와인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주류와 하나금융지주는 최근 이상철 롯데주류 전무(좌측)와 최흥식 하나금융지주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롯데주류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롯데주류에서 공식 수입하는 미국 와인 베린저(Beringer)는 올해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3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의 공식 와인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2010년부터 PGA를 공식 협찬하면서 '골프 와인'으로 유명해진 베린저는 작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에 약 9600만병이 팔린 제품이다.

롯데주류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LPGA 공식투어인 이번 대회를 통해 베린저를 한국시장에서 골프 와인으로 자리매김하고자 공식와인 후원사로 대회를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의 공식와인이 된 베린저는 대회기간 중 만찬 및 미디어 행사 등에서 사용되며, 골프대회 현장에서 갤러리를 대상으로 시음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국내에는 아직 낯선 와인 브랜드지만 2010년 PGA 투어 공식협찬을 통해 베린저가 얻은 골프 와인의 명성을 널리 알리고자 대회를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와인으로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린저가 공식 협찬하는 '2013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은 올해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LPGA 정규 대회로, 총 상금 약 20억원을 두고 LPGA 상위 랭커 60여명을 포함한 총 80여명이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