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지원 프로그램] KEB외환은행, KEB Wing대학생홍보대사
[취업 지원 프로그램] KEB외환은행, KEB Wing대학생홍보대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활용한 스마트금융 홍보 나서

[서울파이낸스 은행팀] 외환은행은 스마트 금융을 선도하는 외환은행의 이미지 홍보 및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미래 잠재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를 운영중이다.

외환은행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난해 5월 처음으로 출범했다. 당시 41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선발된 총 20명(남학생 7명 여학생 13명)의 학생들은 4개월여간 농촌 봉사 및 이동점포를 활용한 캠퍼스 마케팅, 대학생 대상 금융신상품 및 광고 공모전을 기획하고 실시했다.

또한 KEB 신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공 등의 활동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미디어로 외환은행의 스마트 금융을 홍보했다.

윤용로 외환은행 은행장은 "향후 120세 평균 연령의 장수시대 도래와 빠르게 진화되고 발전하는 IT 정보화시대에 젊은 청년들은 진로에 대해 더 많은 고민을 하게 됐지만 뜨거운 열정으로 다양한 경험을 체험하는 젊은이들에 희망이 있다"고 말했다.

윤 행장은 "외환은행은 최근 9년간 론스타 체제 등을 거치며 여러 우여곡절을 겪고 새롭게 출발하고 있다"며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는 매우 의미 있는 일이며 외환은행에 젊은 활기를 불어 넣어주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외환은행은 KEB Wing 대학생 홍보대사에 선발되는 이에게 매월 활동비 지급은 물론,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 지원 및 해외탐방(봉사활동)의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향후 외환은행에 인턴 또는 입행을 지원할 시에는 우대혜택을 부여해 젊은 청년들의 취업 지원을 돕고 있다.

한편, 외환은행은 20대를 위해 윙고패키지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윙고 카드는 취업 준비를 위해 어학 시험 등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해 적합한 상품이다. 윙고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부여된 통합할인한도 범위(최대 3만원)내에서 토익, 텝스 등 어학시험 응시료 10% 할인, 파고다, SDA 등 어학원 5% 할인, 시사일본어학원·시사중국어학원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