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체르토소프트웨어,TMC ‘2005 CRM 최우수상’수상
콘체르토소프트웨어,TMC ‘2005 CRM 최우수상’수상
  • 임희정
  • 승인 2005.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M 효율 극대화 및 비용절감 실현
컨택 센터 통합 솔루션 기업인 콘체르토소프트웨어의 앙상블프로가 미국 TMC (Technoloy Marketing Corporation)가 발행하는 CRM 전문잡지 ‘커스토머 인터액션 솔루션즈(Customer Inter@ction Solutions)’ 의 2005 CRM 부문 최우수상(CRM Excellence)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콘체르토 앙상블프로는 TMC의 CRM 최우수상을 2년 연속 거머쥐게 됐다. TMC는 콘체르토 앙상블프로가 고객 정보 관리를 원활하게 실현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향상시킨 점을 높이 평가했다.

업계 유일의 통합형 CIM 솔루션인 콘체르토의 앙상블프로는 기존의 분산된 컨택센터 솔루션과 달리, ACD, 예측다이얼링, IVR, 녹취 등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는 안정된 솔루션이다.

또한, 음성, 메일, 웹채팅 등의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컨택을 자동적으로 조정, 분배하고 미들웨어와 통계의 정확성까지 제공, 경제성과 효율성이 뛰어난 통합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

TMC의 ‘커스토머 인터액션 솔루션즈’지는 지난 6년간 매년 CRM 우수업체와 솔루션을 선정해 왔으며, 특히 CRM 부문의 역량 강화를 통한 기업 비즈니스 기여도를 수상업체 선정의 주요 기준으로 삼고 있다.

콘체르토 소프트웨어의 짐 포이(Jim Foy) 사장은 “TMC의 이번 수상은 콘체르토의 앙상블프로가 계속해서 고객에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했다는 점을 잘 보여준다“면서 “지난 30년간 콘체르토는 고객에 보다 높은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으며 향후 보다 업그레이드된 CRM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