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웨딩컨시어지' 서비스 런칭
하나SK카드, '웨딩컨시어지' 서비스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하나SK카드는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웨딩론, 예식 및 허니문 할인 등 토털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SK카드 웨딩컨시어지'를 런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웨딩론, 상담, 허니문, 패키지 할인, 특별 이벤트 등 토털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신혼집 준비 등으로 목돈이 필요한 고객들은 최저 금리가 6.9%, 최장 36개월 동안 사요할 수 있는 '하나SK카드 웨딩론'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고객들은 '하나SK카드 웨딩컨시어지 사이트'를 통해 헤어·메이크업, 혼수, 스튜디오, 드레스 등을 최대 5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웨딩쿠폰을 상시 받을 수 있다. 일반적인 웨딩 할인의 경우 헤어, 드레스, 촬영 등을 모두 포함한 페키지 상품에만 제공되지만, 하나SK카드 웨딩쿠폰은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 이용할 수 있다.

11월과 12월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선물도 준비돼있다. '하나SK카드 웨딩컨시어지 허니문'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유명 해외 허니문 여행을 특가로 예약하고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 원권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년 1월31일까지 모바일 청첩장 및 최고급 웨딩카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에서 응모하고, 이벤트 기간 중 카드 이용금액 500만원 이상이면 모바일 청첩장, 900만원 이상이면 최고급 웨딩카(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 체어맨 급)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하나SK카드는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부모님께 은혼식, 금혼식을 선물할 수 있는 '판타스틱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SK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달말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하고, 하나SK카드 웨딩컨시어지 전용 사이트(http://wedding.hanaskcard.com)를 통해 응모하면 3명을 선발해 웨딩홀 예식, 촬영, 메이크업, 드레스 대여, 웨딩카, 가족액자 등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위한 일체를 무료로 제공한다.

3명 중 1등 1분께는 20명분 식사 비용까지 제공하며 이외 3등과 4등에 당첨된 400분에게도 하나SK카드 웨딩컨시어지 이용시 웨딩패키지 100만원 할인, LG패션 남성복 20%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