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 11월 분양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 11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도 더샵 마스터뷰'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포스코건설이 그동안 송도국제도시 내 최고의 입지로 주목받아온 'F블록'의 단지명을 '송도 더샵 마스터뷰'로 확정하고 오는 11월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 110~112번지(F21, 22, 23-1블록) 일대에 위치하는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지하 2층, 지상 25~34층, 17개동, 전용 72~196㎡ 총 186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가 위치한 송도국제업무단지(IBD)는 동북아트레이드타워(NEATT), 잭니클라우스 골프장, 아트센터, 센트럴파크 등 주요 핵심시설을 비롯해 각종 업무·상업시설과 호텔 등이 들어서는 송도국제도시의 심장부에 해당되는 지역이다.

또한 아파트 단지 전면 전망이 확보돼 세계 골프의 거장인 잭 니클라우스가 직접 설계한 골프장과 서해를 동시에 조망 가능하며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조성 당시부터 핵심 입지로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 단지는 송도IBD 개발이 어느 정도 안정화된 시점에서 공급되는 상품이라서 기존 IBD에 구축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 등 우수한 주거 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 단지 바로 앞에는 초·중·고교 예정부지가 위치해 향후 학교 건립 시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더불어 골프장을 콘셉트로 조경을 특화해 단지 중앙에 오픈 스페이스와 12개 테마정원을 구성한 리조트 스타일 아파트다. 또 IBD 내 최저 수준의 건폐율과 용적률로 쾌적성이 높으며 전 세대 남향위주로 배치함은 물론 최근 소비자가 선호하는 판상형, 중소형 평형 비율을 극대화하도록 설계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IBD 도심 속에서 골프장과 바다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더블와이드 조망권을 갖춘 최고의 아파트 단지가 될 것"이라며 "보기 드문 입지에 지어지는 만큼 송도는 물론 국내 최고의 주거 단지로 조성해 수요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오는 11월 사업지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며 분양가는 미정이다. (032-816-5555)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