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CGV 제휴이벤트
CU편의점, CGV 제휴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U(씨유, 옛 훼미리마트)는 4일부터 오는 12월 말까지 강원도 원주, 횡성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CGV 영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새출발 CU, CGV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원주 지역 내 CU(원주, 횡성지역에 한함)에서 CGV 콤보 도시락 혹은 5000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CGV원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 할인 쿠폰(3000원)을 구매영수증에 출력해 주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원주 지역 내 'CU(씨유)'는 도시락 쇼케이스에 별도의 CGV존을 만들어 신제품 도시락을 중심으로 도시락 콤보상품을 판매한다. 이 달의 CGV 콤보 도시락은 '더블BIG정식', '갈릭&양념치킨정식'으로 'PB딸기맛우유'와 함께 각각 4600원, 4400원에 판매된다.

'새출발 CU, CGV 제휴 이벤트'는 편의점과 영화, 두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이 만나 특정 지역 내에서만 진행하는 행사로 기존의 전국, 수도권 단위 매스마케팅에 익숙한 지방 고객들에게는 차별화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박대하 CU(씨유) 영업본부장은 "전국 최대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CU(씨유)'만의 장점을 이용해 지역적으로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라며, "전국 지자체와의 협력을 통해 도정 홍보 및 마케팅 전개, 지역 문화행사 홍보, 상품 개발 및 판로 확대 등 다양한 지역 밀착형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