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가을 맞이 '웨딩 이벤트' 풍성
KB국민카드, 가을 맞이 '웨딩 이벤트'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KB국민카드가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다양한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9월28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라이프플라자 웨딩사이트에서 다양한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추천 예식장 이용 시 포인트리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 패키지 특가상품은 토탈·스페셜·노블레스·골드·프리미엄 패키지 등 5종이며, 스튜디오 이용, 드레스 대여, 메이크업이 포함된다. 특히, 행사기간 중 웨딩 패키지 특가상품을 구매하면 웨딩 부케, 액자, 식전 동영상 무료제작, 모바일 청첩장 무료제작 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라이프플라자 웨딩사이트나 웨딩전용상담센터(02-6936-3971)를 통해 '라루체 웨딩컨벤션', '애니버셔리', '노블발렌티', '웨딩 페이스타 귀족(강동)' 등 추천 예식장을 예약하고, 2013년 2월29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및 선불카드 제외)로 예식비용을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예식비용의 1%(100만점 한도)를 포인트리로 적립해준다.

신혼여행을 준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상품을 할인 제공하는 '허니문 특별기획전'도 마련됐다. 9월부터 12월까지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푸켓 블루마린 풀빌라, 발리 불가리 오션뷰 풀빌라,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등 신혼여행지로 선호도가 높은 지역의 여행패키지상품을 선보이며,행사기간 중 예약 고객에게 커플당 20만원을 할인해주고, 허니문 여행패키지상품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상품의 세부일정 및 예약 관련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의 라이프플라자 여행사이트와 여행전용상담데스크 (02-6936-399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혼수 마련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가전제품 등 구매 시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9월30일까지 하이마트에서 KB국민카드(KB국민체크카드/KB국민비씨카드/KB국민기업카드 제외)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위니아만도 대리점에서 KB국민카드(KB국민체크카드/KB국민비씨카드/KB국민기업카드 제외)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6, 10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9월30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1644-8146)로 응모한 후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KB국민카드(KB국민체크카드/KB국민비씨카드/KB국민기업카드 제외)로 2개월 또는 3개월 할부 이용 시 할부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준다. 6개월 할부는 2회차부터, 9개월 할부는 3회차부터, 12개월 할부는 4회차부터 할부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