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銀, 제3회 UCC공모전 시상식 개최
기업銀, 제3회 UCC공모전 시상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준희 기업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지난 22일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제3회 IBK UCC 공모전'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서미선기자] 기업은행은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IBK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3회째인 이번 공모전에는 기업은행을 소재로 다룬 작품 55편이 경합을 펼친 결과, 최종 8개(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장려상 4팀)의 작품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선제적 금리 인하를 통한 중소기업 지원 내용을 다룬 '기적을 업다(조서호 외 1명)'와 참! 좋은 친구카드 혜택을 도미노 퍼포먼스로 표현한 '혜택은 이어진다(서현석 외 3명)'가 차지했다.

우수상에는 'IBK와 함께하는 인생게임(신용식)'과 '당신이 곧 기업입니다(어기여차팀)'이, 장려상에는 'IBK기업은행을 아시나요(김주현)' 등 4편이 선정됐다.

또 장려상을 받은 작품 중 기업은행의 다문화 가정 채용을 다룬 '케네스 계장의 편지(hufsnomics팀)'에 출연한 케네스 기업은행 이태원지점 계장에게는 특별상이 수여됐다.

기업은행은 최우수상에 150만원, 우수상과 장려상에 각각 70만원과 50만원을 포상했으며, 수상자 전원에게 청년인턴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전을 준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기업은행 UCC 공모전 홈페이지(ucc.ib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