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골프·아웃도어 할인 행사
롯데百, 골프·아웃도어 할인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백화점이 가을시즌을 앞두고 골프 및 아웃도어 행사를 진행한다.

22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아디다스 골프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아디다스-테일러메이드 골프' 의류, 신발, 골프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골프여제 '청야니(대만)' 선수가 사용한 것으로 유명한 '아담스골프'가 업계 최초로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A7 OS 아이언세트'가 58만원, '12년형 하이브리드' 14만9000원, '톰왓슨 웨지' 6만원 등의 클럽이 최저가 수준의 특가로 판매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담스골프 캐디백', '테일러메이드 퍼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푸마골프, 핑, 파리게이츠 등 10여개 브랜드의 골프웨어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품목은 슈페리어, 이동수골프의 티셔츠가 각 3만원, 핑과 아디다스골프의 모자가 각 1만원 등이다.

한편,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가을맞이 아웃도어 특집전'이 진행된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 7개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30~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노스페이스의 고어텍스 재킷이 19만6000원, 바람막이 재킷이 7만2000원이다. 코오롱 스포츠의 등산바지는 8만1000원, 에이글의 티셔츠는 4만원 등이다.

박옥우 롯데백화점 골프CMD(선임상품기획자)는 "간절기에는 계절별 상품들이 교체되면서, 보관상태가 좋은 이월상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며 "실속 있는 가을맞이를 할 수 있는 행사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