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질러', 육포 4만개 쏜다
샘표 '질러', 육포 4만개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샘표의 질러(Ziller)가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2012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서 육포 4만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질러는 열정이 살아있는 현장에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페스티벌을 즐기는 문화를 전파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질러야 제 맛'이라는 테마로 마련된 질러 브랜드 홍보부스에서는 소리를 질러 일정 데시벨을 넘으면 상품을 증정하는 ‘소리질러! 질러줄께!’ 이벤트와 질러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관객에게 즉석에서 질러 육포를 증정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샘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질러 육포 4만개를 준비해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에게 제공하며 음악을 보고 듣는 즐거움과 동시에 입까지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질러는 다양한 페스티벌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을 재구성해 코믹하게 만든 '질러와 함께 하는 페스티벌 에티켓' UCC도 공개한다.

샘표 관계자는 "도전을 통해 자유로움을 갈망하는 질러 브랜드 컨셉트와 끊임없는 실험과 도전, 새로운 상상력을 추구하는 록 음악의 정신은 메시지를 같이 한다"면서 "앞으로도 '질러야 제맛!'이라는 질러 브랜드 슬로건에 적합한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즐겁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