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6월20일 장 마감 후부터 21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그린손해보험은 감사인으로부터 의견거절을 받은 감사보고서를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본부는 그린손해보험이 감사의견 거절을 받은 것이 상장폐지 규정에 해당된다며 오는 29일까지 자본잠식 50% 이상 또는 매출액 50억원 미만 사실을 해소하는 사유가 입증되지 않을 경우 주권에 대한 상장폐지 절차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대우인터내셔널은 DR콩고 무소쉬 동광 탐사사업 투자를 위해 태주종합철광과 각각 80%, 20%를 출자해 신규법인 'MCM코리아'를 설립키로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STX는 경영효율성 증대, 경영합리화를 통한 사업경쟁력 제고 등을 위해 계열사인 STX미래연구원을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SK는 세미텍 인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SK그룹 관계사에 문의한 결과 세미텍 인수를 검토하고 있는 관계사는 없다"고 답변했다.

신세계는 하이마트 인수 검토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인수를 검토했으나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해 본입찰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답변했다.

SK네트웍스는 웅진코웨이와 하이마트 인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으로 "인수 여부를 검토해 왔으나 최종적으로 본입찰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금호종금은 최대주주 지분 매각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최대주주인 우리PEF에서 삼정KPMG를 매각주관사로 선정해 지분매각을 추진 중이지만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SBI모기지는 국내 모기지뱅크 설립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한국에서 모기지뱅크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한국 내 법인 설립 등을 검토하고 있으며 법률 검토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코스닥시장

뉴로테크는 출자회사인 지엔티파마가 서울중앙지방법원에 회생절차 개시를 신청했다고 공시했다. 신청 이유는 회생절차 인가에 따른 경영정상화 및 새로운투자처의 모색을 통해 신약개발의 지속성 확보를 위해서라고 밝혔다.

티에스엠텍은 운영자금 마련을 위해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을 대상으로 총 50억원 규모의 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발행한다고 공시했다.

드래곤플라이는 무상증자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무상증자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답변했다.

씨앤케이인터는 주가급등 조회공시 요구에 "주가급등과 관련해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 CNK인터내셔널이 출자한 C&K Mining Inc.이 카메룬 요카도우마 지역에서 다이아몬드 광산개발권을 획득했고 6월 초 현재 카메룬 정부가 킴벌리 프로세스(KP) 가입절차를 진행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 시장본부는 피에스앤지에 대해 상장폐지실질심사위원회의 심의결과 상장 폐지기준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