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단2지구 중흥S-클래스' 29일 견본주택 개관
'광주 첨단2지구 중흥S-클래스' 29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 첨단2지구 중흥S-클래스' 투시도
[서울파이낸스 문지훈기자] 중흥건설이 오는 29일 광주 첨단2지구에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광주 첨단2지구 중흥S-클래스'는 총 784가구 규모로 들어서며 84㎡(이하 전용면적 기준) 684가구, 106㎡ 100가구로 구성됐다. 84㎡형에는 4베이 설계를 도입해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했으며 106㎡형은 첨단2지구 내 유일한 중대형 평형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단지 내 테마형 물놀이 시설이 설치돼 여름에는 물놀이가 가능한 워터파크 형태로 운영되고 나머지 계절에는 놀이터로 쓰일 예정이다. 대규모 커뮤니티센터인 '클래시안 센터'에는 피트니스룸, 골프연습장 등 건강을 위한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사업지가 위치한 광주 첨단2지구는 현재 90%가량 개발이 완료돼 향후 주택시장 활성화가 기대되는 지역으로, 단지 인근에 위치한 영산강 생태수변시설인 '거징이 쉼터'를 비롯해 근린공원들이 조성될 예정이다. 학군으로는 신용유치원을 비롯해 신용초, 빛고을고 등이 형성돼 있으며 초, 중학교가 추가로 개교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빛고을로(개통예정)을 이용하면 차량 10분 거리에 상무지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완지구 접근도 용이하다. 대형마트나 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워 우수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광주 서구 농성역사거리 메리어트웨딩홀 인근에 개관할 예정이다. (062-364-000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