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6월 분양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6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롯데건설이 수도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동탄2신도시에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지상 29층, 16개동, 총 1416가구가 들어서는 대단지로 전용면적 기준 △101㎡ 976가구 △122㎡ 430가구 △펜트하우스 185㎡ 2가구 △241㎡ 8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단지 대지면적은 10만3600여㎡로 이번 동시 분양 업체 중 가장 넓으며 유일하게 중대형 위주로 구성된 고급 단지다.

◇ 우수한 입지의 명품 단지
동탄2신도시는 5.10대책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전매제한 완화와 양도소득세 감면 혜택을 모두 볼 수 있다. 특히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이번 동시 분양 업체 중 입지조건이 가장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주목을 끈다. 단지 남쪽으로는 골프장(리베라CC)이 자리 잡고 있어 골프장 경치를 안방에서 누릴 수 있는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북쪽으로는 천변공원이 인접해 친환경 주거단지로서도 손색이 없다.

또한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초·중·고교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에게도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교통여건 역시 우수하다. 광역 환승시설과 인접해 광역버스, BRT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기흥, 동탄IC와도 거리가 가까워 서울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KTX 동탄역 등 광역교통망이 들어설 예정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 평면설계 특화…고객 만족도 'Up'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특화된 평면설계로 남다른 실내 공간을 선보인다. 아파트 1층과 펜트하우스는 일반 가구에 비해 천정 고를 20㎝ 더 높여 실내가 더욱 넓고 커 보인다. 101㎡A형은 거실과 방을 모두 남향으로 배치해 일조권 및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고 거실·가족실·침실 사이 벽을 가변형으로 설계해 입주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토록 했다. 122㎡A형은 거실의 발코니를 모두 확장 가능토록 계획해 확장 시 넓은 거실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형을 선택하면 넓은 주방 수납공간 역시 제공된다.

◇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
친환경 웰빙단지의 설계 콘셉트는 입주자들을 위한 커뮤니티시설에도 적용된다. 아파트 단지 내 노인을 위한 실버클럽과 유아보육시설인 키즈클럽이 들어서고 어린이들의 실내 복합놀이공간과 부모들의 휴식공간이 결합한 커뮤니티 특화공간인 '캐슬 맘&키즈 카페'가 제공된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커뮤니티시설 중에는 피트니스, 골프, GX, 사우나 등의 실내스포츠 시설뿐만 아니라 돌잔치, 가족모임 등 다양한 행사를 열 수 있는 연회장과 외부 손님이나 친척 등이 방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있다. 또 무선인터넷과 와이파이가 가능한 스마트 홈오피스 시설과 입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한 작은 도서관, 남녀독서실도 제공된다.

◇ 친환경 기술·그린 홈 기술 적용
롯데건설은 주거시설 등 건축물에 적용 가능한 친환경 기술과 그린 홈 기술도 적용할 예정이다. 신재생에너지와 에너지 절약 가전 기술, 친환경 요소 등을 이용해 전기요금을 낮추고 쾌적한 생활공간을 조성한다. 이를 위해 냉난방 에너지 손실을 줄이는 2중 개폐창호가 사용된다. 빌트인 가전,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온실가스 배출량 측정 시스템 등 그린 홈 기반 기술도 적용한다.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이달 말 동시 분양 예정이며 통합 견본주택은 경기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일대에 개관을 앞두고 있다. 입주는 2015년 상반기 예정이다. (02-1899-432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