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더 퀸즈 웰가' 15일 견본주택 개관
진주 '더 퀸즈 웰가' 15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퀸즈 웰가' 투시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흥한주택종합건설이 경남 진주시 평거4지구 35블록에 '더 퀸즈 웰가' 아파트를 오는 15일 견본주택 개관과 동시에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경남 진주시 평거지구 내 마지막 남은 공동주택부지인 35블록에 들어서는 '더 퀸즈 웰가'는 12개동, 전용 58~112㎡, 총 1308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되며 특히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58~84㎡의 중소형 면적이 전체의 약 92%를 차지한다. 평거지구는 진주시 최고의 인구밀집지역으로 우수한 생활환경과 교육환경, 편리한 교통을 바탕으로 '진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곳으로 진주 내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더 퀸드 웰가'의 '더 퀸즈'는 퀸(Queen)과 키즈(Kids)의 합성어로 국내 최초로 여성과 자녀를 위한 설계가 도입됐다. 주부와 여성들의 요구를 100% 반영한 것은 물론, 전국 학부모들의 관심사인 '자녀 교육'을 종로M학원 등을 단지 내 입주시켜 구매력을 돋우고 있다.

또한 이 아파트에는 국내 최초로 독립된 여성만을 위한 전용 문화공간인 퀸즈센터(Queens Center)가 지어진다. 이곳에는 쿠킹룸을 비롯해 브런치 카페, 여성 클리닉센터, 찜질방, 육아보육시설 등이 들어서게 된다. 특히 퀸즈센터에는 여성전용 피트니스클럽&요가센터도 별도로 들어서게 된다. 또 여성 클리닉센터에는 지역 내 여성전문병원과 연계해 주 단위 정기 진료를 받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파트 내부에는 주부들의 마음을 헤아려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으며 진주 최초로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대형시스템 창고인 팬트리가 제공(일부세대 제외)된다. 또 경남 최초로 범죄예방 환경설계 디자인 인증제도 '셉테드(CPTED)' 인증을 획득해 단지 내에 최첨단 보안시스템이 설치된다.

'더 퀸즈 웰가'에는 '교육의 도시' 진주에 걸맞게 교육환경을 특화해 단지 내 명문학원이 있는 '웰가 프라이빗 스쿨(Wellga Private School)'이라는 별도의 교육전용시설을 제공하는 교육특화 아파트로 세워질 예정이다. 웰가 프라이빗 스쿨에는 종로M스쿨을 비롯한 위싱웰 영어전문학원(초등영어학원), 아인스학원(초등수학학원), 대덕영재교육원(영재교육기관) 등 전국적으로 유명한 사교육기관이 단지 내에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는 남강이 흐르고 있으며 단지 옆으로는 진양호가 인접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이마트, 홈플러스(예정), 갤러리아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진주공설운동장, 국립진주박물관, 진주시립도서관 등 문화시설 및 체육시설도 근처에서 이용할 수 있어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오는 15일 견본주택을 개관하며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순위별 청약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발표는 28일이며 계약은 내달 3~5일 체결한다. 입주는 2014년 4월 예정이다. 중도금무이자가 적용돼 3.3㎡당 20만~30만원 정도를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인 이점까지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남 진주시 평거동 원정 로얄팰리스 옆에 마련됐다. (055-741-660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