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눈 건강은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로"
CJ제일제당, "눈 건강은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 7일부터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는 눈의 피로함과 건조함을 더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로에 지친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스타잔틴,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안구 내 유리체에 있는 성분인 히알우론산(부원료)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해조류 헤마토코쿠스의 추출물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조절시간 및 이완시간을 감소시키고 망막의 모세혈관 혈류장을 증가시켜 눈의 피로를 개선해준다.

이 제품은 캅셀 형태로 하루 1번, 1캅셀로 간편하게 섭취해 눈의 건조함과 피로를 풀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아이시안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의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의 장점을 알리는 바이럴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눈 건강 음료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중심으로 진행 중인 서울시 주요 안과병원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샘플링 이벤트 또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까지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3일까지 아이시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