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태국관광청과 해외여행 공동프로모션
탐앤탐스, 태국관광청과 해외여행 공동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탐앤탐스 공동프로모션

[서울파이낸스 김효선기자] 탐앤탐스는 8일 태국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태국 배낭여행을 후원하는 '태국관광청 어플로 도전하는 미션타일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국관광청 어플리케이션은 방콕, 푸껫 등 태국의 주요 여행지 소개 어플 5종과 허니문, 골프, 72시간 여행하기 3종의 테마어플 등 총 8종의 어플이 출시됐으며 실제 여행 정보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공동프로모션은 태국 추천여행지 4곳과 탐앤탐스 태국 매장에 대한 소개를 탐스놀이터에 작성하고 개인블로그와 2곳 이상의 주요 태국여행 커뮤니티에 홍보한 URL을 탐스놀이터 응모글 하단에 남기면 참여가능하다.
 
포스팅 시에는 반드시 태국관광청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여행지 및 탐앤탐스 태국 매장 정보를 캡처해 소개해야 한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 팀장은 "여행 명소로 각광받는 태국 여행지와 현지 탐앤탐스 매장에 대한 정보를 널리 공유하고 고객들에게 태국 매장 방문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태국에서 운영 중인 탐앤탐스 매장은 2010년 첫 오픈한 이후로 태국 현지인과 여행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는 팟퐁, 에까마이 등 방콕의 주요 상권에 추가로 매장을 입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