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금융, 대학생 홍보대사 6기 모집
SC금융, 대학생 홍보대사 6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채선희기자]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이하 SC금융지주)는 이달 20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영스탠다드차타드' 6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09년 1기를 시작으로 이번에 6기를 맞이하는 영스탠다드차타드 프로그램은,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을 열정과 패기 넘치는 젊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사회 곳곳에 알리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영스탠다드차타드 6기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기획(오프라인 활동), 소셜미디어(온라인 활동), 영상제작(UCC) 분야에서 각 10명씩 총 30명을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영스탠다드차타드 공식 블로그에서 모집요강과 지원서를 내려받아 자기소개서 및 홍보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영스탠다드차타드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각 분야별 1명씩 총 3명이 한 팀이 돼 3월부터 약 5개월 동안 브랜드 홍보 활동은 물론 각종 교육프로그램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

최우수 활동 팀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해외 지점을 견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최우수 홍보대사 1명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에서 3개월간 인턴으로 활동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지난 2009년8월에 첫 출범한 영스탠다드차타드는 현재까지 49개팀, 195명의 대학생 홍보대사를 배출해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