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브랜드앱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KB국민카드, 브랜드앱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KB국민카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KB국민카드 브랜드앱(App)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브랜드앱이란 기업의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 목적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마케팅 어플리케이션을 말한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 지향적 'KB국민카드 브랜드앱' 개발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구하고자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3명 이하로 구성된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내달 10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디어 기본 기획안을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KB국민카드는 1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본선 진출자는 세부 기획안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한다.
 
아이디어의 참신성, 기획안의 실현 가능성 및 유용성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대상 1팀에는 상장과 상금 500만원, 최우수상 1팀에는 상장과 상금 300만원, 우수상 5팀은 상장과 상금 100만원이 각각 수여되며, 수상자는 6월 30일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출시 예정인 'KB국민카드 브랜드앱'에 적극 반영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향후 선보일 KB국민카드 브랜드앱에 대한 다양한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자 마련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는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