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최대 5배 적립 '여행철 필수품'
마일리지 최대 5배 적립 '여행철 필수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SK 마일리지 카드

[서울파이낸스 이종용기자] 하나SK카드의 여행관련 대표 상품으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최대 5배 적립해 주는 하나SK '마일리지' 카드가 있다.

이 카드는 기본 국내일시불·할부 사용 분에서 대한항공(1500원당 1마일), 아시아나항공(1000원당 1마일)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대중교통에서 5배, SK에너지 3배, 전 커피전문점 3배, 해외 사용금액의 2배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밀착된 적립처에서 최대 5배의 마일리지가 쌓여 타 마일리지 카드 대비 높은 적립률이 강점이다.

또 아멕스뉴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시 해외 유명 호텔·리조트에서 2박 투숙시 1박 무료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워커힐 면세점, 파라다이스 면세점, 동화 면세점에서 최대 15% 할인과 제주관광공사 지정 면세점 5%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함께 하나SK카드는 올해 말까지 하나SK카드 전 고객에게 하나SK카드 홈페이지에서 에버랜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하나SK비씨카드 고객 대상으로 휘닉스 파크·대명·롯데월드·덕산스파캐슬 등 다양한 테마파크를 최대 40%까지 할인해주고 있다.

해외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올 연말까지 해외이용 전 홈페이지 등록 고객에게 해외 결제금액의 3%를 하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하나투어의 하나SK카드 고객 전용 여행센터(1644-1881, http://hanaskcard.hanatour.com)를 통해 예약 결제하면 최대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의 여행레저 전문카드인 휴엔조이 카드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여행 및 레저에 관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 및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항공권 구입 시 최대 7%의 할인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며, 전국 유명 호텔, 콘도 예약 대행 및 최대 70% 할인 서비스는 물론 BC카드 여행 패키지 결제시 3%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자동차로 국내 여행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전국 GS칼텍스 주유소에서 휘발유 및 경유 등 전 유종에 대회 리터당 25원을 할인해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