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5월에 신차 사면 유류비 지원해요"
쌍용차 "5월에 신차 사면 유류비 지원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쌍용자동차 이번 달 RV(로디우스 제외) 신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유류비, 신차구입비 등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렉스턴과 카이런, 액티언스포츠를 구매하면 6개월(월 10만원 한도), 코란도C를 구입하면 3개월(월 10만원 한도)간 유류비를 지원해준다.

또 쌍용∙롯데 오토플러스카드, 신한카드 이용자가 전국의 모든 주유소에서, 하나SK카드와 기업BC카드 이용자가 SK주유소에서 각각 주유하면 익월에 리터당 1000원을 개별 통장으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지난달에 이어 신차 구입비도 지원해준다. 체어맨(W, H) 승용차와 로디우스 구매 고객에게 300만원을 지원하며 체어맨W 5.0 및 리무진은 200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스포츠는 50만원, 코란도C는 30만원을 할인해준다.

또한 쌍용차 출고 경험이 있는 고객이 재구매할 경우 체어맨 100만원, 나머지 차종은 30만원을 추가로 깎아준다.

쌍용차 관계자는 "체어맨W 고급 옵션의 경우 다양한 현금 할인 조건에다 롯데카드 발급 시 추가 10만원까지 포함하면 이달은 최대 610만원까지 차값을 깎아준다"고 말했다.

쌍용자동차의 5월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