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우리 회사 대표카드] 연회비 아깝지 않게 포인트 적립률 2배 'UP'
[주목! 우리 회사 대표카드] 연회비 아깝지 않게 포인트 적립률 2배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플래티넘3 시리즈 'M3' + 'R3'

[서울파이낸스 이종용 기자] '현대카드M3'는 다양한 업종에서 혜택을 누리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카드다.

기존 'M'카드의 혜택을 강화한 플래티넘 카드로 카드를 이용할 때마다 쌓이는 M포인트의 적립률을 2배로 높였다.

적립한 포인트는 현대·기아차를 구매하거나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할부 및 리스를 이용할 때 최고 20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외식, 쇼핑, 자동차 정비 등 1만곳 이상의 사용처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카드로 GS칼텍스에서 결제하면 리터당 12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동시에 기존에 적립해 둔 포인트 중 ℓ당 100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30리터를 주유하면 3600점의 M포인트가 쌓이는 동시에, 주유 결제 금액 중 3000원은 M포인트로 대체하고 나머지 금액만 카드로 결제하는 서비스다.

쇼핑도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쇼핑몰 인터파크, G마켓, Hmall, 옥션, 신세계몰, 종가푸드샵 등에서 결제하면 최고 10%를 적립해 주고, 온라인 영화예매 사이트 맥스무비를 이용하면 8%가 적립된다.

외식을 위한 포인트 사용처도 풍성하다. 파파존스에서 40%, 미스터피자에서 30%를 비롯해 대표 외식 레스토랑인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베니건스, VIPS, TGIF에서 이용요금의 최대 20%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씨즐러, 도미노피자, 더플레이스, 세븐스프링스, 마르쉐 등 유명 외식 업소에서도 20%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또한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국내·국제선 관계 없이 받게 되는 10% 할인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현대카드 R3'는 쇼핑 결제금액의 최고 10% 할인 및 적립혜택뿐만 아니라 더욱 강력한 플래티넘의 혜택까지 제공하는 쇼핑 특화카드다.

기존 '현대카드R10'의 쇼핑 특화 서비스와 M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R3로 롯데·현대·신세계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결제한 최고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대형 할인점과 홈쇼핑, 대형 수퍼마켓에서는 리워드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리워드 포인트 적립 가맹점은 전국의 모든 이마트와 홈플러스를 비롯해, GS·CJ·현대·롯데홈쇼핑, 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GS수퍼마켓·롯데슈퍼 등이다. 카드 사용을 통해 쌓은 리워드 포인트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이나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 주유(현대오일뱅크) 상품권 또는 현대 기프트 카드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