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인증중고차, 미쉐린·한국타이어 장착
현대차 인증중고차, 미쉐린·한국타이어 장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사진 왼쪽부터) 현대차 국내CPO사업실 홍정호 상무, 미쉐린코리아 제롬 뱅송 대표이사 (아래 사진 왼쪽부터) 현대차 국내CPO사업실 홍정호 상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PC/LT영업담당 이용관 상무 (사진=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문영재 기자] 현대자동차는 인증중고차용 타이어 공급을 위해 미쉐린코리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차는 중고차를 상품화하는 과정에서 미쉐린 혹은 한국타이어 신차용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게 됐다.

구체적으로 현대차 인증중고 승용차에는 한국타이어 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2 AS' 또는 사계절용 타이어 '키너지 ST AS'를 장착한다. 스포츠유틸리티차(SUV)에는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또는 온로드용 SUV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를 단다. 제네시스 인증중고차의 경우 미쉐린 사계절용 타이어 '프라이머시 투어 AS' 또는 '파일럿 스포츠'를 장착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인증중고차 사업 방향과 부합하도록 최상의 상태의 차량을 공급하는 것이 이번 협약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인증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