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쌍용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분양
두산건설·쌍용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투시도. (사진=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투시도. (사진=두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두산건설과 쌍용건설 컨소시엄은 인천 계양구 작전동에 공급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을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9개동, 전용면적 39~84㎡ 총 1370가구 규모며, 이 중 전용 49~74㎡ 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청약일정은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청약 △15일 당첨자 발표 △29일~31일 정당 계약 순이다.

단지 인근에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청라~강서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이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성지초교가 있고, 이어 명현중, 효성고, 안남고, 작전여고, 작전고가 주변에 있다. 또 계양구청 인근 학원가와 효성도서관, 계양도서관 등의 교육 환경을 갖췄다.

아울러 단지 반경 2km 부근에는 홈플러스 작전점, 이마트 계양점, 홈플러스 계산점, 롯데마트 계양점, CGV 계양점 등의 쇼핑·편의시설이 있고, 계양구청, 계양 경찰서, 한림병원 등도 가깝다. 또 천마산, 계양산 등산로와 효성공원, 명신공원, 작전공원 등도 주변에 위치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Have △Live △Love △Save △Solve 등 5가지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존 아파트 생활보다 업그레이드된 편안함, 지속 가능한 생활, 편리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단지 건폐율이 15% 미만으로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하고, 지상 공간에 산책로와 놀이, 휴식 공간을 늘려 사생활 침해를 최소화했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 및 일조권도 우수하다. 또한 59㎡ 이상에는 안방 드레스룸이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놀이터, 작은도서관, 북카페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의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인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에 위치해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