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부산서 '사랑의 짜장면 데이 행사' 진행
두산건설, 부산서 '사랑의 짜장면 데이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부산 남구에서 진행된 사랑의 짜장면 데이 행사. (사진=두산건설)
지난 6일 부산 남구에서 진행된 사랑의 짜장면 데이 행사. (사진=두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두산건설은 지난 6일 부산 남구 독거노인 및 불우이웃 등 700여 명을 초대해 무료급식과 선물을 전달하는 '사랑의 짜장면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부산 남구 우암동에 위치한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현장(두산건설)' 등이 후원했다. 

회사는 올해 3월에도 부산 남구 우암동, 감만동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열매 기탁금 2600만원을 전달해 갑작스런 사고로 인해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에 도움을 주었다. 이외에도 두산건설은 연말을 맞이해 추가적인 기부활동을 계획 중이다.

먼저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선수들의 정규대회 버디·이글을 통해 적립된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며, 소속선수 5명(유현주·유효주·박결·김민솔·임희정)의 애장품 경매를 실시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신종범 두산건설 상무는 "직원들과 함께 나눔 행사를 진행해 큰 보람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며 "이날 함께 식사하신 모든 분들이 건강하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