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갤러리, 크리스마스 맞이 겨울 전시 오픈
래미안갤러리, 크리스마스 맞이 겨울 전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미안갤러리 겨울 전시를 관람하고 있는 아이의 모습(눈사람).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갤러리 겨울 전시를 관람하고 있는 아이의 모습(눈사람).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 마지막 시즌 전시인 'Christmas in the HighLight'를 내년 1월21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눈꽃이 날리는 크리스마스 세상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주도록 기획했다. 눈꽃, 크리스마스 트리, 대형 선물 상자와 같은 다양한 장식품으로 꾸민 '스노우 라이트'와 밤하늘 별빛이 내려오는 느낌의 '스타 라이트' 등의 전시로 구성된다. 특히 갤러리 중앙에는 빛으로 수놓은 듯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고 '트리 라이트' 공간을 만들어 방문객들의 포토 스팟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전시공간 외에도 보석십자수 만들기 CSR 활동과 아이들이 색칠 체험을 할 수 있는 컬러링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준비됐고, 스탬프투어, 굿즈 이벤트, 아카데미 등을 운영한다. 방문객이 이루고 싶은 소원을 적어 벽면에 카드를 붙이는 '위시 캔버스' 공간도 준비했다.

유혜인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래미안갤러리는 래미안의 주거 기술을 체험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며, 방문하신 모든 고객들이 래미안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래미안갤러리는 올 한해 관람객 13만명을 돌파했다. 올 봄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 여름 스마일 컬러팝(Smile Colorpop), 가을 더 하이라이트(The HighLight)를 주제로 시즌 전시를 개최했으며, 매 시즌별 새로운 주제로 전시를 기획하고 있다. 또한 1층 카페 공간에 베이커리를 새롭게 오픈해 래미안 시그니처 메뉴를 판매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