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올해 첫 '브랜드 체험형' 전시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올해 첫 '브랜드 체험형' 전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AEMIAN SWEET.ZIP' 전시 외관
'RAEMIAN SWEET.ZIP' 전시 외관.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 첫 시즌 전시와 함께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갤러리는 올해 'My RAEMIAN Experience'를 모티브로 고객 체험형 전시 'RAEMIAN SWEET.ZIP'을 오픈했다.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집이라는 주제로 공간을 구현했으며, 복합 요소로 꾸민 '스위트 라운지' 전시 공간은 포토스팟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2024년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또 1층 전시홀에서는 원베일리·첼리투스·부르즈칼리파 등 삼성물산의 랜드마크 건축물을 고객들이 색칠하고 영상에 구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이 래미안 시티'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청소년을 대상으로 연간 학기제인 래미안 건축스쿨을 진행한다. 건축을 주제로 하는 무료 체험형 교육으로 참여 학생에게는 기념품과 수료증도 수여하고 있다.

삼성물산의 홈플랫폼 '홈닉'도 래미안갤러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홈닉은 디지털 스마트홈 서비스·커뮤니티 시설 예약·문화 생활∙건강 관리 등 주거생활의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플랫폼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