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 '아르카나 판타지'의 원작자 유희상 대표가 개발 총괄, 짜임새 있는 게임성 강점
'아르카나 택틱스' (사진=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사진=게임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이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제작한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게임빌은 현재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아르카나 택틱스를 올해 안에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티키타카 스튜디오는 지난해 유희상 대표가 설립한 게임사로, 경기도가 주최한 '새로운 경기 게임 오디션'에서 톱3에 선정되며 개발력을 인정받고 있다. 게임빌과 티키타카 스튜디오는 이번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개발과 퍼블리싱의 전문성을 높인 협업으로 세계 무대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전망이다.

올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아르카나 택틱스는 지난해 10월 국내에 출시했다. 매 웨이브마다 주어지는 영웅들을 조합ㅎ 상위 등급 캐릭터로 만들고 창의적인 전략으로 적을 물리치는 콘텐츠가 핵심이다. 수준 높은 일러스트, 아기자기한 캐릭터, 세련된 UI를 특징으로 하며, 레진 코믹스에서 '아르카나 판타지'를 인기 웹툰 반열에 올린 스토리텔러, 유희상 대표의 방대하고 짜임새있는 스토리라인으로 몰입감을 향상시켰다.

두 회사는 유기적인 파트너십과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관통하는 게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성공 방정식을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