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0' 글로벌 사전 예약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0' 글로벌 사전 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이 신작 'MLB 퍼펙트 이닝 2020'의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24일까지 한국, 미국, 대만, 일본 등 시리즈의 인기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다이아 2020개'를 비롯해 '상급 및 중급 장비 티켓', '시너지 컬러 변경권 및 훈련 전수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사전 예약과 더불어 '글로벌 협동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세계 MLB 퍼펙트 이닝 유저들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 및 '댓글 남기기'을 남기면 각각 5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일정 포인트를 달성할 때마다 'SE ALL OVER 80+ 포텐셜 드래프트'를 비롯해 '최상급 장비 티켓', 'A급 강화 트레이너'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MLB 퍼펙트 이닝 2020은 메이저리그 2020 시즌 로스터 및 유니폼, 구장 등 최신 정보를 반영하고, 유저가 직접 원하는 대로 선수를 만들어 육성할 수 있는 '마이 플레이어' 콘텐츠와 특수 스킬을 보유한 현역 선수 신규 등급인 'SE 몬스터 카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게임빌과 공게임즈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MLB와의 장기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국내 뿐만 아니라 도미니카 공화국, 멕시코, 일본, 대만 등 전통적인 야구 인기 지역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