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카드 '프리미엄 글로벌 체크카드'
[신상품] 신한카드 '프리미엄 글로벌 체크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체크카드 이용 비중이 높은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장착한 '글로벌 체크'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체크는 체크카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용카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형과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형, 캐시백형 3종으로 발급된다.

글로벌 에어 스카이패스 신한 체크카드는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국내·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주중 3000원당 1마일리지, 주말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글로벌 에어 아시아나 신한 체크카드는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국내·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주중 2500원당 1마일리지, 주말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두 카드 모두 해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외인출 1건당 3달러 캐시백이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제공된다. 해외 비자(VISA)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이용 시 일 1회, 월 1만원 한도다.

또 글로벌플러스 신한 체크카드는 국내 전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캐시백 해준다. 대중교통 이용금액은 2%, 스타벅스 이용금액은 5%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 구간별로 통합 캐시백 한도가 적용돼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은 5000원, 전월 5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은 1만원, 전월 8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1만5000원, 전월 100만원 이상인 경우는 2만원까지 캐시백 된다.

글로벌에어와 글로벌플러스 공통으로 제공되는 비자 영 프리미엄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인천공항, 김포공항 발렛파킹 서비스가 제공되며, 인천, 김포, 김해공항의 라운지 무료이용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호텔스닷컴 이용 시에는 최대 8% 할인이 제공된다.

글로벌에어 스카이패스와 글로벌에어 아시아나 연회비는 1만원, 글로벌플러스는 연회비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