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하드웨어, 경력·프로 은퇴사원 모집
에이스 하드웨어, 경력·프로 은퇴사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그룹
사진=유진그룹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유진그룹 계열인 이에이치씨(EHC)는 자사가 운영 중인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경력 및 프로 은퇴사원을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건자재 영업(B2B), 물류(SCM), 매장운영으로 채용규모는 유동적이다. 지원자격은 건자재 영업, 물류분야는 초대졸 이상, 매장운영은 고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건자재 영업의 경우 군 전역장교(또는 간부) 출신을 기타분야는 동종업계 근무경력자를 우대한다.

특히 매장운영 분야에서는 건축자재,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등 관련 업종에서 근무한 경력 은퇴자 및 55세 이상의 프로사원을 우대 채용한다. 에이스 하드웨어에서는 현재 각 분야에서 다년간 전문지식을 갖춘 '프로 경력사원'들을 채용해, 퇴직 및 중장년층의 일자리 창출에 참여하고 있다. 근무지역은 서울 및 수도권(일산, 퇴계원)이며, 채용된 프로사원들은 각 분야에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을 돕는 업무를 하게 된다.

입사지원서는 오늘 22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방문접수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스 하드웨어는 지난 해에 서울 금천구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지난해 9월과 올해 3월에는 각각 목동점과 용산점을 이 달에는 일산점을 추가로 오픈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