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홈센터 신입경력사원 모집
에이스 홈센터 신입경력사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그룹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유진그룹은 계열사 이에이치씨가 운영 중인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의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MD, 건자재영업, 개발, 교육, 재경, 물류, 매장운영으로 채용 규모는 유동적이다. 지원자격은 MD, 건자재영업, 개발은 초대졸 이상, 교육, 재경은 4년제 대졸 이상, 매장운영은 고졸 이상, 물류는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각 분야별로 신입과 경력사원 모두 지원이 가능하며, 동종업계 근무자 및 관련 업무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영어,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매장운영 분야에서는 건축자재,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등 관련 업종에서 근무하다 은퇴한 55세 이상의 프로사원도 모집한다. 에이스 홈센터는 각 분야에서 다년간 전문지식을 갖춘 프로사원들을 채용하여 재취업을 돕고 있다. 프로사원들은 각 매장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수리에 필요한 자재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돕는 업무를 하게 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5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이다.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에이스 홈센터 본사 및 각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에이치씨 인재개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