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하드웨어, 철물 편집숍 팝업스토어 운영
에이스 하드웨어, 철물 편집숍 팝업스토어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 하드웨어 철물 편집숍 팝업스토어 모습.(사진=유진홈센터)
에이스 하드웨어 철물 편집숍 팝업스토어 모습.(사진=유진홈센터)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고 있는 유진홈센터는 에이스하드웨어Ⅹ정음철물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11월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정음철물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이스 하드웨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장해 나가기 위해 주식회사 정음과 함께 기획하게 됐다.

에이스 하드웨어 팝업전시존이 마련된 정음철물은 1993년부터 연희동의 사랑방이었던 정음전자를 새롭게 재해석해 만든 동네 철물 편집상점이다. 건축 및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지역의 목수, 장인을 소개하며 유튜브 채널 '철물TV'를 통해 전기·공구 사용법을 알려준다. 큐레이션샵에서는 양질의 하드웨어와 건자재를 전시∙판매한다.

이번 에이스하드웨어Ⅹ정음철물 팝업스토어는 에이스 하드웨어의 대표 취급품목인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건축자재 중 인기 PB상품만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유진기업 건자재 PB상품도 소개한다. 또한 실크스크린인쇄 기법으로 제작한 맨투맨 티셔츠, 마스크 스트랩, 목장갑 등 에이스 하드웨어의 오랜 역사와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굿즈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진홈센터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회 한정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목장갑'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ACE폴딩박스 25L'를 선물한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생활인구에 더해 유동인구가 많아 다양한 연령대가 공존하는 연희동은 에이스 하드웨어를 소개할 좋은 장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체험은 물론 재미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