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사랑의 선물꾸러미' 행사
OK금융그룹, '사랑의 선물꾸러미'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서구서 어린이 후원
d
OK금융그룹은 OK저축은행 등을 포함한 임직원 200여 명이 지난 24일 대전시 서구에서 교육 빈곤층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 선물꾸러미' 행사를 마쳤다고 25일 밝혔다.(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OK금융그룹은 OK저축은행 등을 포함한 임직원 200여 명이 지난 24일 대전시 서구에서 교육 빈곤층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의 선물꾸러미' 행사를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육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조손가정 아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으며, 세이브더칠드런과 공동으로 진행됐다. 이 날 임직원들의 정성으로 준비된 '사랑의 선물꾸러미'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이들을 돌보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난감 세트와 도서가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OK금융그룹 임직원들은 총 200여 개의 조각 담요도 손수 제작했다. 이 물품들은 향후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아프리카의 신생아들에게 전달된다. 조각담요는 밤낮의 일교차로 인한 신생아들의 저체온증을 예방해 사망률을 크게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같은 날 광주시 남구에서는 보육원인 '노틀담 형제의 집'을 찾아, 자라나는 아이들이 마음껏 재능을 표현하며 즐겁게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공연 무대를 기증하고, 선물꾸러미와 쌀을 지원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자라나는 아이들이 더 밝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대를 넘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더 따뜻한 꿈을 꿀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